달력

112024  이전 다음

동네에서 아주 유명한 마이클 돈까스에 갔다.
집에서 먹으려고 주문해서, 갔다먹은 적은 여러 번 있었지만 매장에서 먹은 적은 처음이다.
사람이 늘 많아서 기다리기 귀찮아서이기도 했고 미리 예약해서 집에서 쳔히 먹는 거에 익숙해서 그랬는 데, 간만에 와이프도 일찍오고 아이 태권도도 안가고 해서 저녁먹으러 나왔다.

상암동 디지털단지 근처 근린상가에 워낙 먹을 곳도 많고, 맛집도 꽤 많은데, 그 중심에서 살짝 비껴 있는 월드컵 아파트 단지내 상가임에듀 불구하고 저런 곳들에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는 곳이다.

그만큼의 인기를 얻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이집의 대표메뉴인 매치돈!!

딱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매운치즈돈까스라는 이름답게, 매콤하다. 근데 매운 맛을 달래주리위해 치즈가 다~~~암뿍 들어있고, 돈까스 고기도 엄청 두툼하다.
소스는 또한 저 나초 찍어먹어도 엄청 맛있다. 토마토소스인데 매운맛. 자주 생각난다.

넘치는 치즈의 향연.

그리고 기본인 두툼 돈까스.
아들이 시켰는데, 지난번엔 카레 시켰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기본으로 시켰다.

기본이지만 두툼한 고기에 바삭한 튀김옷. 그리고 옆에 나오는 주먹밥 두개도 아주 맛있다.

겨자가 있는 소스, 없는 소스.


해물볶음우동. 양이 엄청 푸짐하다!!
그리고, 그리고. 안에 무언가 들어있다.
푸짐한 오징어와 새우, 그리고 전복까지. 이게 전복인거 같아서 물어보려고 했는데, 못 물어봤다.

와이프와 아들과 맥주 한잔에 사이다 한캔에...

맛있는 걸 먹는 건 즐거운 일이다. 코로나로 먹기전까지 마스크를 쓰고 있다가, 먹고나면 바로쓰고.

[카카오맵] 마이클돈까스 상암본점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81 상암월드컵파크 4단지상가 212호 (상암동) http://kko.to/kyxkGanYH

반응형
Posted by 박시현
|